회원관리
로그인 / 비회원 주문확인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재발급
회원가입
커뮤니티
자주있는 질문
드라이버 자료실
1:1상담
공지사항
이용후기
사이트이용
카드 무이자할부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약관안내
개인정보보호안내
회사소개
오시는길
넥스피씨 전화상담
02-6959-4833
월~금요일 10:00 ~ 17:00
주말, 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주문상담 02-6959-4833 | 기술상담 070-4896-3372
Window7 설치가이드
Window7 정품 USB 만들기
Window8 설치가이드
Window10 설치가이드
Window10 정품 USB 만들기
UEFI 정품 USB 만들기
NEXPC컴퓨터 연결가이드
드라이버 자료실
3dp를 이용한 드라이버 설치
|
|
자주있는 질문
회원정보 변경에 대한 내용입니다.
1.회원 아이디를 잃어버리신 경우.
상단의 고객센터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 후 아래의 ID/PW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신 후 회원 ID 찾기 버튼을 누르시면 입력하신 정보의 ID가 출력됩니다.
2. 회원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신 경우.
상단의 고객센터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 후 아래의 ID/PW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성명과 주민등록번호와 아이디를 입력하신 후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시면 넥스피씨에서 임의로 생성한 비밀번호가 출력됩니다. 로그인 하신 후 고객센터의 회원정보 변경에서 고객님께서 쓰시기 편한 비밀번호로 변경해 주십시오.
3.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변경을 원하시면 회원 탈퇴 후 다시 재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로그인 하신 후 고객센터의 회원정보 변경을 클릭하시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에 관한 내용입니다.
1. 넥스피씨 회원가입
넥스피씨를 이용하시려는 고객은 언제든지 넥스피씨 회원에가입하실 수 있습니다.(단, 만 14세 미만의 청소년은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은 넥스피씨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인터넷으로 본인이 직접 가입하시면 됩니다.
법인회원은 개인회원과 마찬가지로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회원가입 절차를 밟으시면 됩니다.
법인회원에 가입하시면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시 신속한 발행이 가능합니다.
2. 넥스피씨의 회원이 되시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번의 로그인으로 넥스피씨의 모든 웹 서비스 이용
일관된 회원과리시스템을 통한 개인정보의 보안 안정성
1)회원가입은 전액 무료 - 별도의 가입비 없이 회원만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쇼핑을 더욱 간단하게 - 상품 구매시 매번 신상정보를 입력해야하는 불편합이 사라집니다.
3)회원전용의 다양한 서비스 - 상품평가, 이벤트 참여등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하고, 풍부한 상품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신속하게 E-mail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회원가입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이 이미 넥스피씨 회원이신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아이디/패스워드 찾기를 클릭하여 가입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회원가입을 하신적이 없으신데 회원가입이 되지 않는경우 고객만족센터(02-6959-4833)로 연락해 주십시오.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내용입니다
넥스피씨는 완벽한 보안시스템 구축과 함께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해킹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시 피해액을 보상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피씨 하단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에 관한 내용입니다.
넥스피씨 회원을 탈퇴하시려면 상단의 고객센터의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신 후 회원님께서 가입시 입력하셨던 몇가지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면 탈퇴처리가 됩니다.
회원 탈퇴를 하신 후 기존의 회원정보는 모두삭제되므로, 개인정보 유출등에 대한 걱정은 하지 마십시오.
로그인이 잘 안되십니까?
로그인 후에 상품구매가 안되시는 분들은 이렇게 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유가 있는게 아니라 주로 IE6.0 업그레이드 후에 개인 정보 설정으로 인한 문제같습니다.
메뉴중에 [도구]에서 [인터넷 옵션...]에 들어가신 다음, [개인 정보] Tab을 선택하시고, '개인정보 기본 설정'에 있는 슬라이더를 <보통>에서 <느림>으로 바꾸시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안될 때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 화면 오른쪽 아래에 보면 빨간 표지판같은 가로로 일자로 된곳을 두번 누르시면 쿠키를 못쓰게 막아논 사이트들이 보입니다.
만약 거기에 넥스피씨 사이트가 있다면 쿠키가 통하질 않아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쿠키사용 항상 가능하게 하면 로그인이 됩니다.
인터넷보안을 낮음으로 해도 안될때 이방법을 쓰면 됩니다.
주문취소는 어떻게 합니까?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십니까?
먼저 회원 로그인하시고, 회원메뉴에서 회원님이 주문하신 주문내역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상세버튼을 누르시면 하단의 주문취소 버튼이 있을 것입니다.
단, 입금을 하신 분이나 배송중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환불절차를 밟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매장으로 전화를 주셔야합니다.
카드결제에 관한 내용입니다.
2006년 11월 1일부터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가 꼭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인터넷 안전결제(ISP)란?
전자상거래(인터넷 쇼핑몰)이용시 회원님의 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등을 입력하므로써
발생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인터넷 전용 신용카드
인증 및 지불수단으로 BC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전자상거래(인터넷쇼핑)을
이용하실 수 있는 무료서비스 입니다.(Internet Secure Payment)
인터넷 안전결제(ISP) 등록
비씨카드 또는 국민카드
인터넷 안전결제 페이지 접속 → 인터넷 안전결제 신청/재신청 메뉴 클릭 → 자신의 신용카드번호와 e-mail주소를 입력 → ISP
비밀번호를 입력 → ISP서비스 다운로드 확인 → BC 인터넷 안전결제 ISP를 사용준비 완료
[서비스 상세 안내]
1. 인터넷안전결제(ISP)란?
인터넷안전결제(ISP)는 인터넷을 통해 쇼핑몰 등에서 물건을 구입하시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정보유출, 타인에 의한 도용 등을
방지한 신용카드 안전결제 서비스입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이용하시면 금융 감독원에서 권고사항으로 지정한 PKI(Public Key Infrastructure)
기반 전자서명으로 모든 결제가 이뤄지므로, 신용카드 번호 등의 유출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 결제는 현재 국민,비씨 카드 이용고객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004년까지 모든 신용카드에 인터넷안전결제 이용이 확대될 예정입니다.
2. 보통의 신용카드 결제와 무엇이 다릅니까?
- 전용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모든 전자상거래가 처리되므로 카드번호나 유효기한을 입력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금융감독원에서 권고사항으로 지정한 PKI 기반의 전자서명으로 모든 결제가 이뤄지므로, 해킹이나 도용 등의 위험을 완전히
차단하였습니다.
- 다른 전자지갑 형태의 사이버카드나 선불카드처럼 사용 전에 별도의 프로그램 다운로드/설치 및 Login절차가 전혀 필요
없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대금은 ISP 서비스로 이용하기 위해 등록하신 신용카드로 청구되므로, 별도의 신용카드 신청이 전혀 필요 없습니다.
3.인터넷안전결제(ISP)서비스는 얼마나 안전합니까?
- 인터넷안전결제(ISP서비스)는 은행의 인터넷 뱅킹에서 사용하는 보안방식과 동일한 인증서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인터넷 거래
시 본인 외에는 누구도 비밀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
- 국제표준(X,509)의 PKI 인증기반의 프로토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 전자서명법 등의 법적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전자서명 기능이 있습니다.
- 인터넷을 통한 결제과정에서 카드정보가 공개되지 않으므로 도용이나 해킹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합니다.
4.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는 어디서 신청합니까?
- 소지하신 비씨카드 12개 회원은행 홈페이지 또는 비씨카드 홈페이지 및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5.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신청을 위해 다운로드나 프로그램 설치 등의 과정이
필요합니까?
-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는 파일 형태로써, 회원님의 PC에 자동으로 설치되기 때문에 아무런 조작이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은 어디입니까?
- 현재 2,000여개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이 가능한 쇼핑몰 현황은 쇼핑몰 안내에서 확인 하십시요.
(향후 국내 모든 쇼핑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7.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를 집에서 신청했는데, 직장이나 PC방 등에서도 사용
가능합니까?
- 예, 신청하신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를 다른 장소에서 이용하실 경우, 인터넷 안전결제(ISP) 안내 메뉴에서 “ISP
재발급 신청”버튼을 클릭하시면 어디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 비밀번호는 신청자 본인 외에는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심지어 비씨카드 및 국민카드에서도 알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비씨카드 및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신청을 다시 하시거나, 넥스피씨 사이트 카드결제 팝업창에서 인터넷안전결제 (ISP)
안내 메뉴에서 “ISP 비밀번호변경” 버튼을 클릭한 후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9.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비밀번호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 비밀번호는 본인 외에는 누구도 알지 못하므로 타인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본인이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지불화면 하단의
인터넷 안전결제(ISP) 안내 메뉴에서 “ISP비밀번호변경” 버튼을 클릭한 후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넥스피씨에서 조립비는?
물론 조립을 대행해 드립니다.
조립비는 20,000원입니다. (단, NEXPC 완제품은 조립비를 받지 않습니다.)
지금 말씀드리는 조립은, 부팅까지의 조립을 말합니다.
OS세팅을 원하시면, OS을 구매하셔야만 하며 세팅은 넥스피씨 무료로 서비스됩니다.
상품구매대금의 입금확인시간은?
넥스피씨의 입금확인 시간은 오후 4시까지입니다.
오후 4시이전에 입금을 하신 고객의 구매건에 대해서는 물건발송까지 당일에 처리되어집니다.
그러나 4시이전에 입금하시지 못한 고객께서는 익일 구매건이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구매하신 상품은 택배의 경우 보편적으로 구매 다음날 받아보실 수 있으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2일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품운송비는?
저희 넥스피씨에서는 현재 로젠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택배 무료배송제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은 택배사의 실비로 처리되며, 주문시 운송비를 선불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비를 착불로 하실 경우 택배비는 4,000원(제주도,도서지방제외)입니다.
단, 서울에 한하여 당일배송됩니다.(택배비동일)
예를 들어,
예)시스템 1대를 주문하시면, 3박스로 포장되어집니다.
본체박스 4,000원이며, 모니터 4,000원, 메뉴얼 및 스피커등 추가 1box 4,000원으로 12,000원정도가 택배비입니다.
예)비디오카드 3개를 구매한다면 12,000원이 택배비가 되는 것은 아니며, 하나의 box에 패킹되어 4,000원이 택배비입니다.
저희 넥스피씨는 최대한 부피를 줄이는 방법을 통해 상품을 패킹하여, 고객의 부담이 최소화시키도록 노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넥스피씨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오토바이 퀵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퀵서비스는 자주있는 질문란의 퀵 서비스 요금표를 확인하세요.
넥스피씨에서의 A/S규정입니다.
넥스피씨는 다음의 A/S규정을 준수합니다.
1.각 부품은 제조,수입업체의 지정 A/S센터를 통해 업체별로 1년에서 3년까지 무상으로 A/S를 지원하며, 1년동안은 인포넥스가 대행합니다.
- A/S 시에는 거래명세표 또는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죄송하지만, 미지참시에는 A/S 불가합니다.
- 단, 프린터, 모니터는 해당 지역 A/S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2.A/S는 기본적으로 1:1를 교체를 기본으로하며, 기간은 1~2일안에 처리됩니다.
- 해당 수입업체 및 제조사의 사정으로 경우에 따라서는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슴을 알려드립니다.
3.제품불량을 확인시 동일제품으로만 1:1 교환가능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 컴퓨터 부품특성상 제품을 개봉하면, 중고처리됨으로 부득이 환불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단, 7일이내 불량확인시 환불가능하며, 현재 가격 기준으로 90%환불되며, 내용물파손이나 분실시에는 70%환불하여 드립니다.
4.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파손은 A/S비용이 실비로 청구됩니다.
5.키보드와 마우스같은 소모성 부품은 구입후 7일 이내 제품불량이 확인된 경우, 교체가 가능합니다.
6.제품불량으로 인한 7일이내 A/S발생시, 넥스피씨가 전액 운송비를 부담하며 그 이후의 A/S를 위한 운송비는 저희 넥스피씨 담당자와 상의 하시면됩니다.
@ 고객상담문의 대표전화 : 02-6959-4833
넥스피씨 쇼핑몰에서 쇼핑하기
넥스피씨 쇼핑몰에서 주문하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클릭하시면 제품규격,설명 및 가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이 있다면 장바구니담기 또는 바로구매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원하는 제품을 모두 쇼핑백에 담으셨으면 쇼핑백에 있는 구매하기를 클릭하시면 주문서를 작성합니다.
주문서를 작성하시고 카드결재 또는 현금결재 또는 적립금 결재를 합니다.
마지막으로 나오는 계좌번호 및 입금은행 등을 적어 두시고, 또한 주문번호를 적어두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에 체크하신 고객님께는 주문시 기재하신 휴대폰 번호로 SMS가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주문하신 내역을 다시보시고 싶으시다면, 넥스피씨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있는 주문확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 이때,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확인은 고객께서 넥스피씨에 발주하신 거래내역 및 넥스피씨에서의 주문처리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나 주문변경은 전화 또는 넥스피씨 홈페이지의 를 통해 취소 또는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참고 . 넥스피씨에서는 오전 10시, 12시, 오후2시, 오후 4시에 입금확인체크를 합니다. 4시 이후의 입금건은 익일 처리됩니다.
* 메모리 및 CPU의 단가는 구매일로부터 하루동안만 적용됩니다.
@ 고객상담문의 대표전화 : 02-6959-4833
1:1상담하기
상담분류를 선택하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
AS/교환 |
배송 |
취소/반품 |
입금/환불 |
대량구매 |
주문변경 |
견적서요청 |
사이트이용 |
|
|
|
|